유로 준결승 미리보기: 스페인 대 프랑스

유로 준결승 미리보기: 스페인 대 프랑스

유로 준결승 미리보기: 스페인 대 프랑스

Blog Article

스페인은 거부할 수 없는 스타일로 유로를 통과했고, 프랑스는 지금까지 5경기 중 3경기를 90분 만에 비겼음에도 불구하고 준결승 진출을 계획했습니다.

디디에 데샹 감독은 120분 동안 무득점 축구를 펼친 포르투갈을 승부차기 끝에 제압했습니다. 승부차기 외에도 프랑스는 이번 대회에서 지금까지 총 3골을 넣었습니다. 이는 두 골이자 킬리안 음바페의 페널티킥입니다.

킬리안 음바페는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프랑스의 계획은 화요일 밤 뮌헨에서 스페인의 격렬한 공격을 막기 위해 축구를 하지 않는 것이라는 모든 징후가 있습니다.

물론 프랑스에는 재능 있는 선수단이 있습니다. 스타맨 킬리안 음바페가 코뼈가 부러진 상태에서 그대로 경기하는 등 최고의 축구를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하지만 스페인의 경기력으로 인해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릴 유력한 후보가 되었으며, 현재 잉글랜드가 5/2, 프랑스가 11/4, 네덜란드가 9/2로 2/1의 승리를 거두고 있습니다.

루이스 데 라 푸엔테 감독의 팀은 독일과의 경기에서 90분 만에 마지막으로 무승부를 거두더라도 지금까지 치른 5경기에서 각각 승리했습니다. 율리안 나겔스만 감독의 팀은 후반 막판 동점골을 터뜨려 8강을 연장전으로 이끌었고, 스페인의 미켈 메리노가 후반 119분에 득점해 호스트를 무너뜨렸습니다.

레 블레우스는 공격에서 옴프가 부족했음에도 불구하고 상대를 막아내는 막강한 활약을 펼쳤습니다. 프랑스는 지금까지 폴란드와의 조별리그 최종전에서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의 페널티킥이라는 단 한 골만 허용했습니다.

스페인은 이미 11골을 넣었습니다

하지만 이 기록을 되돌릴 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라 로하의 분주하고 격렬한 공격입니다. 지금까지 스페인이 기록한 11골은 유로 2024에서 기록한 공동 최다 득점입니다.

하지만 스페인 대표팀에게 좋은 소식만은 아닙니다. 페드리는 독일과의 경기에서 토니 크로스의 태클로 부상을 당한 후 대회가 끝났습니다. 그리고 다니 카르바할과 로빈 르 노르망은 모두 출전 정지 처분을 받았습니다.

더 유망한 것은 지난 25년 동안 스페인이 프랑스에서 더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는 점입니다. 지난 10번의 맞대결 중 6번(프랑스가 3번 승리)을 거뒀다는 점입니다.

그렇다면 이 상황은 어떻게 전개될까요? 프랑스도 막을 수 없는 팀은 아닙니다. 폴란드를 상대로 무승부를 기록한 후 120분 동안 골 없이 포르투갈 팀을 상대했습니다. 호날두는 시간을 투자하고 필요하다면 페널티킥에 만족하는 팀을 제안합니다. 하지만 스페인은 이번 대회에서 최고의 팀이었기 때문에 프랑스의 분위기에 맞춰 춤을 출 필요는 없습니다.

For More Details:먹튀검증

Report this page